ABOUT

대표변리사 인사말

지식재산권은 기업 미래의 가치
질 좋은 지식재산권을 더 많이 확보하는 것이 기업 미래의 경쟁력입니다.
영비의 특허창출 프로그램을 통해 지식재산 강국의 미래를 만들겠습니다.
특허법인 영비는 "기술력을 갖춘 스타트업, 벤처기업 들이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돕는 조력자가 되자"는 취지로 설립되었습니다.
저는 인터넷 웹서비스 제공 회사에서 전담 연구원으로 일하며 웹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엔지니어로 근무한 적 있으며, 대형 특허법인의 소속 변리사로서 특허출원, 등록을 진행한 적도 있으며, 뷰노라고 하는 유망 기업의 지식재산 관리자(CIPO)로서 기업의 TRM(Technology Road Map) 작성에서부터 연구원 특허 교육, 특허창출 프로그램 운영을 실행했던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들 속에서, 개발자들이 가지고 있는 고유한 아이디어를 질 좋은 특허로 보호하여 대한민국 기업의 성장 나아가 대한민국 산업의 성장에 기여하겠다는 목표를 세우게 되었습니다.
21세기, 인공지능과 같은 놀라운 기술의 연속적인 발전으로 세계 각국 기업들의 총성 없는 기술 전쟁은 더욱 심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대한민국 정부도 2018년 개정 특허법 시행령을 발표하며, 4차 산업혁명 7개 기술분야(인공지능, 사물인터넷, 3D프린팅, 자율주행차, 빅데이터, 지능형로봇 및 클라우드컴퓨팅)에 연관된 기술을 우선심사 대상으로 지정하며, 기업과 개인들의 권리 확보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특허법인 영비는 다양한 경험과 높은 기술 이해도를 갖춘 열정적인 변리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당신의 편에서 당신의 기술을 위해 싸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영비와 함께 성장할 파트너 분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