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영비의 소식

강주영 대표변리사, KISTA-협력기관 협의회의 대표협의회 위원 위촉 및 소통분과 위원장 선임

2019.06.26 조회:391


한국특허전략개발원(KISTA)과 특허법인 영비 등 협력기관들은 2019년 6월 26일 KISTA-협력기관 협의회를 출범하였습니다.  본 협의회는 의미있는 사회적 가치 구현과 장기적인 공정, 상생 문화의 정착 및 확산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이 날 출범식에서 KISTA와 협력기관들은 공동 목표를 공유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운영 계획을 수립하였으며, 협의회별로 분과위원회별 운영 계획을 수립하고 분과장 등을 선출하였습니다.

당 법인의 강주영 대표변리사대표협의회의 소속 위원이 되는 한편, 3개 분과 가운데 소통분과의 위원장을 역임하게 되었으며, 앞으로 있을 하반기 정기 회의 시 당해 연도의 분과 활동을 공유하고 주요 현안에 대한 해결 방안을 협의해나갈 예정입니다.

강주영 대표변리사는 대표협의회의 일원으로서 KISTA와 협력기관의 공동체 의식을 기반으로 지속 성장을 위한 소통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이를 위하여 협력기관 선정 공정성 확보 등 당면 과제에 대한 적극적인 개선 노력과 협력을 확대해나가기로 합의하였습니다.

또한, 강주영 대표변리사는 고객 중심의 사업 개선 및 KISTA 사업 품질의 향상을 위하여 협력기관과 소통을 강화해나가는 데 조력하기로 하였으며, 이를 위하여 소통분과의 다른 위원들과 함께 협력기관 선정평가의 합리성과 공정성을 확보하고 고객 중심의 사업 품질 향상을 위한 개선 필요 사항 등을 논의하였습니다.


일시: 2019. 06. 26. (수) 10:00 ~ 15:00
장소: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6층